또한, 버지니아 TOP 50위 명문 사립학교인 베리타스 컬리지잇에서 논리학, Speech and Debate, 예술, 음악 등 다양한 과목을 배웁니다.
뿐만 아니라, 검증된 홈스테이를 통해 미국 가정에서 생활하며 실제 원어민과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영어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미국 동부 버지니아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여름 미국 영어캠프는 현지 TOP 50위의 학교 중의 하나인 베리타스컬리지잇에서 진행합니다. 매년 여름 꾸준히 진행하는 캠프로 모집 공고 이후 항상 사전마감이 되므로, 지원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현지 학교 교사진이 진행하는 아케데미 영역 및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합니다. 워싱턴DC로 나가는 현장학습 체험, 세계사, Writing, 로버트 조립, 미술, 수영, 농구 등 수업에 참여 가능합니다.
실용영어를 바탕으로 4대 영역 강화 아카데믹 수업과 미국 친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수업을하며 조기유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미국 현지 학생들과 직접 참여하는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업시킬 수 있습니다.
백악관,링컨 기념관,국회 의사당,항공박물관,자연사 박물관등 미국 역사의 살아있는 현장, 워싱턴 DC에서 독립의 과정과 교육문화를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마지막 주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및 문화체험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교들을 탐방합니다.
경찰신원 조회를 바탕으로 안전한 홈스테이를 선별하고 엄선된 홈스테이에 머물면서 미국 문화를 몸소 체험하고 교류하는 시간이 됩니다. 현지인들과 함께 영어로 말하고 생활 하는 가운데 살아있는 생생한 영어 표현을 듣고 말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