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어학연수 추천이유!
Please enable JS

캐나다어학연수 추천이유

우리나라 교육환경에 익숙한 영어 구사

캐나다에서는 북미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교육환경에서 익숙한 악센트의 가장 표준화된 영어를 구사하고 있는 영어권 국가 중 하나입니다. 오히려 미국 내에서는 지역에 따라 억양의 차이가 있지만, 캐나다는 어느 지역을 가더라도 사투리나 낯선 발음 때문에 고생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안전과 아름다운 환경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안정된 치안 입니다. 캐나다를 상징하는 단풍을 볼 수 있으며 나무도 많아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도시와 숲의 거리도 멀지 않으며 수많은 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바라보며 산책도 하고 힐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과 다르게 총기소유가 불법이며 안정된 치안으로 살기 좋은 국가입니다. 그리고 친절한 사람들의 배려와 높은 시민의식으로 어학연수 하기에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있답니다.

편리한 대중교통과 다양한 영어프로그램

편리한 대중교통입니다. 캐나다는 세계 2위의 넓은 땅을 가지고 있지만 그에 비해 적은 인구 수를 가지고 있어 대중교통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버스, 철도, 수상교통 등 수많은 교통수단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어학원들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영어 ESL, 비지니스 영어, 파워스피킹, 통번역, 테솔, 인턴쉽, 아이엘츠, 캠브리지, 패스웨이 등 다양한 어학연수 영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본인의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비자 VISA

캐나다 어학연수가 인기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비자인데요. 캐나다는 우리나라의 무비자협정 국가로 최대 6개월까지 무비자로 체류가 가능하기 때문에 캐나다단기어학연수 계획 중인 학생들의 경우 부담이 적습니다.

6개월 미만 단기어학연수의 경우

6개월 미만의 캐나다 어학연수는 관광비자(ETA)로도 어학연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학생 비자를 발급 받을 필요 없이 입국 할 때 어학원 입학허가서와 왕복 항공권, 거주지 주소를 보여줌으로써 입국가능합니다. 또한 이후 학업을 연장할 경우에도 학생비자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관광비자 6개월 연장이 가능하나 이 경우 학업의 목적이 아닌 관광의 목적일 경우에만 해당되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관광비자를 연장하는 경우, 학생비자 발급이 까다로운 경우(만 29세 이상, 재정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건강상 문제가 있는 경우, 개인 이력에 공백기가 긴 경우)에는 비자 발급이 차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학생비자를 받아서 가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client
추천대상
6개월 이하로 공부하실 분

6개월 이상 공부할 학생의 경우

캐나다 어학연수를 6개월 이상으로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반드시 학생비자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아직 정확한 기간을 결정하지 못한 경우에는 관광비자로 6개월 공부하고 학생비자로 연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캐나다취업 또는 이민을 고려 중이시라면, 학생비자로 체류한 것으로 기록을 남기는 것이 좋으므로 이 경우에는 처음부터 학생비자를 발급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학생 비자는 발급까지 3개월까지도 소요 될 수 있으므로 여유롭게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client
추천대상
6개월 이상 공부하실 분
2005
Since
14400
HAPPY CLIENTS
545
JUNIOR CLIENTS
1400
UNIV. CLIENTS

무료수속
많은 혜택
전문상담
지속적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