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캐나다 > 피플캐스트 > 2015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유급 인턴쉽

2014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유급 인턴쉽 소개

워킹홀리데이란?

2015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예상 선발 시기
선발 방법은 2014년 선발 방법과 동일할 것으로 예상되며 선발 시기는 현재로는 2가지 방법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첫째, 2014년 선발과 동일하게 2~3주 간격으로 6~7월경 기습적으로 선발한다.
2014년부터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으로 변경이 되었고,
선발과정도 2014년도처럼 2~3주 간격으로 6~7월에 신청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둘째, 2013년 이전부터 시행하던 대로 2015년 상반기(1~2월), 하반기(7~8월)에 선발을 한다.
매년 2회 상반기/하반기로 나눠서 선발하던 것이 2014년 처음으로 Kompass 계정을 이용한 선착순 신청으로 변경되어
준비 미흡으로 상반기 선발이 늦어진 바 있습니다. 1월에 뽑아야 할 인원을 6월에 뽑았고 하반기는 예정대로 7월에 뽑았습니다.
따라서 내년에는 다시 기존대로 1~2월, 7월 두번 선발을 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워킹홀리데이 신청자격
유학피플 유급 인턴쉽 서비스
  • 이전
  • 다음
  • 유학피플 워킹 홀리데이 대표 일자리 기업 소개

    비영리 단체의 경우 Volunteer force들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충분한 자리가 있습니다.
    학생들이 북미에서 오피스 실무경험을 쌓기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Heritage Toronto 같은 대형 사회공헌 단체는 정부산하기관이라 좋은 커리어로 인정받을 수 있으며,
    Heart and Stroke Foundation of Canada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단체로, 귀국 이후 경력사항에서 큰 도움이 되어드릴 것입니다.

    한편 현지 기업에서 요구하는 영어 실력 또는 토익 공인 점수가 부족하더라도,
    컴퓨터 활용 능력이 뛰어나다면 또 다른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MS 오피스/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등을 비롯한 포토샵, 웹 프로그래밍, 웹 디자인 등의 실무적 능력에 연계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능력에 맞는 인턴쉽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많이본 캐스트

    UNICEF

    (주) 유학피플은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있습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