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캐나다 > 피플캐스트 > 캐나다 현지 지사 서비스 한 눈에 보기
[컬럼] 캐나다 현지 지사 서비스 한 눈에 보기 Edit by. 장은정

처음 떠나는 어학연수, 혹은 처음 떠나는 외국… 가뜩이나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낯선 환경에서는공항 입국부터 쉽지 않은 과정일 것입니다. 두렵고 또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 여러분께 도움을 드릴 반가운 곳을 지금부터 소개할 텐데요. 바로 유학피플 캐나다 현지 지사입니다. 유학피플 캐나다 지사는 많은 국가의 지사들 중에서도 활발하고 서비스가 다양하기로 유명한데요. 지금부터 유학피플 캐나다 현지 지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캐나다 현지 OT 서비스

밴쿠버, 토론토, 캘거리, 빅토리아에 현지 지사를 두고 있는 캐나다 전문 유학원, 바로 유학피플입니다.

유학피플은 밴쿠버, 토론토, 캘거리, 빅토리아, 몬트리올에 현지 지사를 두고 있는 캐나다 전문 유학원입니다. 각 지역의 현지 지사는 다운타운에 모두 위치하고 있어 학원들과의 접근성 또한 매우 좋죠. 캐나다에 도착한 후, 개인 일정에 따라 당일 또는 다음날 현지 지사 사무실에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됩니다. 현지 도착 후의 오리엔테이션의 경우 현지생활에 필요한 현지 통장 및 체크카드 개설, 휴대폰 개통에 대한 안내가 주어지며, 현지 생활에 실제로 필요한 팁을 제공해 드립니다.

2. 피드백을 통해 엄선된 홈스테이 알선과 공항 픽업 서비스

만약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현지 홈스테이 담당자로부터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가 유학피플은 방대한 홈스테이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학생 개개인이 원하는 조건에 최대한 맞추어 적합한 가정으로 배정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와 학생들의 피드백을 통해 홈스테이를 관리하며, 만족도가 높은 가정으로 배정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고 연장신청도 많은 편입니다.

또한 홈스테이는 현지 지사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홈스테이 가정으로 배정받을 수 있으며, 만약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현지 홈스테이 담당자로부터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픽업은 유학피플 현지 지사에서 한국인 매니저 또는 지사장님들이 직접 나와주시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으며 안전하게 홈스테이 가정까지 데려다 드릴 것입니다. 캐나다 입국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바로 도움을 받으실 수가 있죠! 또한 홈스테이에서 캐나다 지사 혹은 어학원까지 왕복 교통 수단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홈스테이 부모님이나 홈스테이를 같이 하는 친구가 초행길을 함께 동행해줍니다.

또한 홈스테이에서 캐나다 지사 혹은 어학원까지 왕복 교통 수단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홈스테이 부모님이나 홈스테이를 같이 하는 친구가 초행길을 함께 동행해줍니다.

3. 자원봉사자(Volunteer) 기회 제공

유학피플 캐나다 현지지사에서는 학생들에게 공부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도착 후에 현지 지사에서 발렌티어(Volunteer)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봉사활동+경험까지 모두 원하시는 분들은 꼭 이 서비스를 이용하셔야겠죠. 시기별로 자원봉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에 먼저 현지지사에 확인하시면 자원봉사자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원봉사 참여시, 봉사활동 수료증 또는 증명서를 따로 발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데도 유리한 유학피플만의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4. 지사별 독특하고 다양한 서비스들

유학피플 캐나다 현지지사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학피플 밴쿠버, 토론토, 캘거리, 빅토리아 각 지사에는 계절에 맞추어 평일 혹은 주말 액티비티를 풍성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신입생들을 위한 파티나 MT 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입생 환영파티, 생일파티, 바비큐파티, 보드 타기, 주변 도시 관광, 등산 등 더욱 다양해진 액티비티를 제공함으로 한국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문화체험을 하실 수 있죠.

가장 유용한 서비스 중 하나는 먼슬리패스(Monthly Pass), 즉 교통카드를 시중가보다 조금 더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사에서 대행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한달 메트로패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죠.

또한 캐나다 현지지사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상담실, 스터디룸, DVD룸, 인터넷실을 따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편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DVD를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마련해 놓은 유학피플 캐나다현지지사에 방문하시면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며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현지지사의 서비스 중 또다른 특별한 서비스는 공항 픽업뿐 아니라 샌딩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홈스테이를 사용하다가 쉐어로 이동하게 되는 경우 이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공항 샌딩 서비스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두 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지서비스는 지사별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주)유학피플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캐나다 많이본 캐스트

UNICEF

(주) 유학피플은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있습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