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캐나다 > 피플캐스트 > EUROCENTRES 어학원

최상의 국적비율 유지

캐나다로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의 많은 걱정 중 하나는 캐나다 내의 높은 한국학생 비율입니다. 한국 학생이 되도록 적은 곳으로 가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유학피플이 캐나다 유로센터 어학원을 추천드립니다. 스위스에 본사를 갖고 있으며 전세계에 센터를 두고 있는 다국적 어학원인 유로센터는 한국학생의 비율이 평균 10%로 유지되는 150명 내외의 소규모 어학원입니다. 유럽에 인지도가 높아 유럽 학생의 비율이 특히 높으며 남미, 아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영어 쓰는 것이 너무 낯설고 힘들었지만 이 곳 유로센터에서 친근감있게 대해주는 원어민 선생님들과 친구들 덕분에 적응할 수 있었고 한달 정도 지내다보니 신기하게도 일반 원어민들과도 일상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여러 국적의 친구들과 대화를 나눔으로써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교류할 수 있었던 점입니다. 유로센터가 국적비율이 좋다고는 익히 들어 왔지만 정말이지 한국인은 간혹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유럽과 남미 학생들의 비율이 높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유학피플을 통해 유로센터 어학원 어학연수를 다녀온 차효훈 님의 후기

회화에 중점을 둔 수업방식

캐나다 유로센터는 회화와 리스닝에 초점을 두며 자유로운 분위기로 수업을 이끌어갑니다. English Only 제도를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영어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소규모의 어학원인만큼 선생님과 스텝들, 학생들간의 관계가 좋아 영어로 소통하는데 좋은 기회가 됩니다. 유로센터의 기본 ESL과정은 3가지 형태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Basic course, Specialized Intensive Course, Specialized Super - Intensive Course 입니다.

-Basic(Core Program) Course(20레슨):
주 20시간의 오전 수업+ 스터디 클럽 옵션


-Specialized Intensive Course (25레슨):
주 20시간의 오전 수업+ 5시간의 오후 선택수업 A or B + 스터디 클럽 옵션


-Specialized Super - Intensive Course(30레슨):
주 20시간의 오전 수업+ 5시간의 오후 선택 수업A+5시간의 오후 선택수업 B+스터디 클럽 옵션


유로센터어학원 수업방식

스터디 클럽의 경우에는 선생님과 학생의 소규모 회화 수업으로, 수업을 통해 이해하지 못했던 부분을 케어받을 수 있도록 운영되는 시스템이며, 매주 수, 금 오후에 개설되니 그 시간을 잘 활용하면 됩니다. 매 2주마다 스피킹 테스트가 진행되고 4주마다 문법테스트 진행되며 꾸준히 공부한다면 높은 레벨로 올라가 다양한 선택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타 학원과는 달리 시간표가 매일 다르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은 일주일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유로센터 수업 코스

유로센터는 개인화와 전문화를 결합한 체계를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개별화된 접근으로 학생 개개인에게 관심과 지원, 피드백을 주며, 전문화된 접근으로 학생들이 캠브리지, IELTS, 토플, 비즈니스 영어 및 대학 입학 준비에 과정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학생에게 초점을 맞추는 유로센터

캐나다 유로센터는 영어 초보자들이 영어 활동을 가장 많이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첫날 레벨테스트를 통하여 부족한 점을 짚어주며, OT 이후인 오후부터 바로 수업시작을 시작한다는 점은 영어를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가르치겠다는 학원 방침의 일부입니다. 개인맞춤형 학습목표를 설정하고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유로센터는 설문조사를 통하여 학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며, 한 반에 최소 두 명의 원어민 전문 교사를 배치하여 캐나다 공식 승인을 받은 교사들이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자습실을 운영하여 수업 후 매일 1시간씩 학습센터에서 자율학습을 가능하게 하며 이는 보다 빠른 영어능력을 향상시키게 도와줍니다.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담임 강사와의 1:1 카운셀링은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며 학생들은 충분한 정보와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비용을 지불한다면 1:1 과외수업도 옵션으로 가능합니다.

학생의 눈높이에서 학습 능력을 최대한으로 상승시키는 유로센터는,
헌신적인 강사진들의 지원과 전문화된 체계 아래 최상의 여건을 제공합니다.

학생의 눈높이를 맞춰주는 유로센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학원 분위기인데 유로센터는 약 12개 정도의 반으로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약점과 강점을 알 수 있으며, 모든 선생님과 가족 같은 분위기로 지낼 수 있다는 것이 이 학원의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수업 구성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저는 선생님들에게 큰 만족도를 가지고 있어요. 선생님들의 하나라도 더 가르치고자 하는 열정을 느낄 수 있어 저 스스로 더 공부하게끔 채찍질 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입니다.  -유학피플을 통해 유로센터 어학원 어학연수를 다녀온 권소연 학생의 후기

캐나다 유로센터는 1948년 영국에 처음 설립되어 현재는 캐나다 뿐 아니라 유럽, 아프리카, 미국, 남미, 러시아, 아시아 등 17국에 32개의 센터를 둔 초대형 국제랭귀지센터이지만, 학원의 규모 자체가 중소규모로 운영되고 있어서 중소형 어학원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획일화된 한국식 문법교육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국적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영어표현을 익히고 배우는 유로센터는 전반적인 학생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입니다. TOFEL, TOEIC, Cambridge 공식 시험센터인 유로센터에서 스펙을 쌓고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도 사귄다면, 성공적인 캐나다 어학연수의 완성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유로센터 2015 한국어 브로슈어 보기

㈜유학피플은 캐나다 유로센터의 공식 등록처로, 어학연수 준비 과정부터 출국 이후 케어 및 플래닝까지 모든 과정을 긴밀한 업무 협약관계에 기반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정확하고 빠른 상담과 수속 과정 진행이 가능합니다.

성공적인 캐나다 유학의 첫걸음, 유학피플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캐나다 많이본 캐스트

UNICEF

(주) 유학피플은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있습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