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캐나다 > 피플캐스트 > 캐나다 VIP 서비스

캐나다는 세상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1위로 꼽힐 만큼 안전합니다. 지구 반대편에 위치한 서양의 땅 캐나다를 처음 왔을 때의 생소한 환경, 자연에 둘러싸인 마을들, 외국인 친구들과 만나는 보석 같은 경험들이 당신의 마음속에 설렘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이렇게 좋은 캐나다에 유학피플 현지지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유학피플은 여러분들을 위해 현지 지사(토론토, 밴쿠버, 빅토리아, 캘거리, 몬트리얼)를 두고 운영되고 있죠. 예를 들어 홈스테이와 같은 정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홈스테이란 현지에 사는 외국인들의 집에서 살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또한 공항 1회 픽업도 제공해드립니다. 공항에서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당황하실 수도 있으니까요. 그 밖에도 휴대폰 개통 안내 서비스와 3개월 이상 있을시 무료 현지 은행 계좌를 개설해드려요, 오리엔테이션 참여 등의 현지지사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우리나라에는 수백개의 유학원이 있습니다. 캐나다 현지에도 유학원들이 있지만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그 중 유학피플은 캐나다 현지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유학원입니다. 캐나다 현지에서도 도움을 요청할 스텝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얼마나 안전하고 좋을까요? 이렇게 유학피플은 캐나다로 떠난 유학생에게 현지에서도 케어서비스를 제공하여, 캐나다에서 적응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가보는 나라에서 초기적응은 매우 중요한 만큼 유학피플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한국과는 다른 문화, 교과과정, 언어...처음에는 어리둥절하지만 유학피플은 학생들의 배우려는 의지를 현지에서도 격려하고 응원하여 어머니가 아이를 돌보는 마음으로 정성 것 도와드립니다.

어학연수를 통해 단순히 외국인과의 직접적인 영어실력만 늘리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엑티비티 활동에 참여하시어, 캐나다의 문화와 사람들 속에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대평원에 자라나는 황금빛 밀과 푸른빛으로 반짝이는 산맥이 지평선 끝까지 펼쳐져 장관을 이룹니다. 캐나다가 지닌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하는 일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캐나다 현지지사 사무실 정보 >

캐나다 많이본 캐스트

UNICEF

(주) 유학피플은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있습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