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주 > 피플캐스트 > MEGT 어학원

꿈을 키우고 꿈을 실현하는 곳 MEGT Institute

호주는 세계 대학 Top 50위 안에 6개의 호주 대학이 선정될 정도로 수준 높은 선진교육으로 유명한 국가입니다. 호주의 교육은 연방 정부의 엄격한 감독 하에 우수한 질적 수준을 유지하며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호주 교육기관의 교육자들은 전세계로부터 채용되며 대개 각 분야에서 선도적인 산업 전문가들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호주에서 ‘교육’은 매우 중요하고 전망이 밝은 직종인데요. 교육에 관심 있으신 분에게 유학피플이 MEGT의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호주의 미래교육을 책임지는 호주MEGT Institute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유아교육의 정석, MEGT

현재 호주에서 유아교육은 전공자에 대한 수요가 높고 전망이 밝은 직종 중의 하나입니다.호주어학연수는 학생비자로 파트타임 일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습기간 동안 실제로 MEGT의 많은 학생 분들이 채용되기도 합니다. 올해 3월 시드니에서 디플로마 과정을 진행중인 과정을 상대로 코스 도중에 Job Offer를 받은 적이 있는지 설문한 결과 절반정도의 학생이 그렇다고 답했습니다. MEGT 졸업생의 경우 90% 정도가 졸업 후에 취직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드니와 멜번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MEGT는 30년간 유아교육 전문기관으로 자리잡았으며, 호주 전역에 350여개의 Childcare 센터와 MOU를 체결하여 호주 유아교육 쪽으로는 가장 인지도가 높습니다. MEGT에서는 일주일에 30시간 일을 하게 되며, 일에 대한 경력은 호주 정부로부터 승인이 가능합니다. 실습 위주의 교육은 졸업 후 높은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만들어주며, MEGT Institute에서 Diploma 과정을 공부한 학생의 경우 Trainee 비자(422)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차일드케어센터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차근차근 밟아가는 유아교육전문가 과정

MEGT는 취업 지원이나 실습 인턴쉽 프로그램이 잘되어 있어 해외 학생뿐 아니라 호주 학생들도 선호하는 학교입니다.호주에서 차일드케어 분야로 일하기 위해서는 학사 이상의 학위조건과 높은 영어 점수,오랜 경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사실상 독립적으로 준비하기는 어려운 여건입니다.하지만 MEGT Child Care프로그램은 전문학사 과정이라 요구되는 영어점수가 높지 않으며 실습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나중에 취업으로 이어지는 기회가 많습니다.

Certificate Ⅲ in Children’s Services

20주의 수업기간이 있으며, IELTS 5.5이상의 영어조건을 필요로 하는 코스입니다. 호주에서 Childcare 보조교사로 일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이 과정을 수료하시면 취업하실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Diploma of Children’s Services(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약 2년간의 수업기간이며, IETLS 6.0 이상의 성적을 필요로 합니다. 디플로마 학위를 수료하게 되면 인턴쉽,트레이닝 비자인 TRV 신청의 기회를 얻게 됩닌다.MEGT 유아교육과는 IETLS 점수가 없을 시 연계 사설 어학원(Ability English)에서 영어 연수를 마친 후 본과정으로 입학 가능합니다.

TRV비자 받고 영주권까지

TRV란?

Training and Research Visa의 약자로 일종의 워킹비자이며,기간은 최대 14개월인 인턴쉽 비자입니다.호주에서 디플로마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차일드케어 과정을 제공하는 MEGT와 같은 학교에서 스폰을 해주면 잡오퍼를 받아 풀타임으로 일하면서 호주에 체류할 수 있는 비자입니다.

MEGT디플로마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은 취업이 계속 연계가 될 수 있는데요.유아교육 전문가로서 경력을 쌓으면서 준비를 하여 호주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실제로 많은 졸업생들이 TRV 승인 이후 457비자나 스폰서(RSMS / ENS) 비자를 받아 호주에서 영주권을 신청하고 있습니다.많은 분들이 MEGT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TRV 비자 때문인데요. TRV 이후 대학교로 연계하여 공부를 더 하고자 할 경우에는 UWS의 Early Childhood Education 학사 과정으로 1년(80credit) 학점을 인정받고 패스웨이 과정도 가능합니다.

  • MEGT 유아교육학과
  • TRV 비자 (14개월)
  • 457 비자
  • ENS (호주 영주권)

현재 MEGT에서 제공하는 TRV 비자 발급률은100%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성실하게 수업에 임한다면 영주권까지도 고려해보실 수 있으시겠죠!

영어부터 차근차근 다지는 연계 어학원 Ability

호주에서 유아교육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무엇이 필요할까요?다른 무엇보다 영어실력이 필요합니다.아무리 유아교육 쪽으로 지식이 있다고 해도 영어가 뒷받침이 되지 않으면 호주에서의 생활 자체가 불가능하겠죠.그래서 MEGT에서는 Ability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어빌리티 어학원은 MEGT와 같은 캠퍼스를 사용하고 있어 학교 분위기가 좋으며,영어과정 이후 MEGT로 진학하려는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 General English & General English Plus
  • Pronunciation 7 Fluency
  • IETLS Test Preparation
  •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EAP)
  • Cambridge FCE and CAE Test Preparation
  • Survivor English

한국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호주에서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실력을 좀 더 쌓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우연히 MEGT를 알게 되었습니다. MEGT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많은 인맥들과 정보들이었습니다.혼자 공부했으면 알지 못했을 일자리 정보들과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의 교류는 이곳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게 해주었고 결국 호주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유학피플을 통해 호주 MEGT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김윤영 님의 후기 중에서

MEGT Institute Photo Gallery

MEGT 어학원 상담신청하기

㈜유학피플은 호주 MEGT 어학원의 공식 등록처로,어학연수 준비 과정부터 출국 이후 케어 및 플래닝까지 모든 과정을 긴밀한 업무 협약관계에 기반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더욱 정확하고 빠른 상담과 수속 과정 진행이 가능합니다.성공적인 호주 유학의 첫걸음,유학피플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UNICEF

(주) 유학피플은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있습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