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주 > 피플캐스트 > 호주 인턴쉽 서비스

알바 찾듯 현지 발품 팔이하던 시절은 끝

이젠 취업부터 하고 떠난다

유학피플만의 인턴쉽 보장 제도

인턴쉽은 현지인들과의 생활 영어 학습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추가적 어학연수 기간이 주어지는데다 분야에 따라 커리어로도 삼을 수 있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일자리를 원하는 워홀러들은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호주 현지 일자리는 한계가 있다 보니, 일자리 구하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를 위해 호주에 왔다가 일자리를 제때 구하지 못해 급하게 다시 구하느냐고 고되고 페이도 적은 일을 울며 겨자 먹기로 하는 이들의 후기는 우리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아 괜찮은 일자리를 찾는다 하더라도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현지에서 허비한 시간은 한국에서의 같은 시간과는 타격이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

이에 유학피플은 호주 고용주와 해외 숙련인력들을 위한 고용계약의
교두보 역할을 맡아, 유학생 여러분들과 현지 고용주들 모두를 위해
이바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국내의 젊은 인재들에게 호주 취업과 영어 실력 향상 그리고 커리어라는 미래에의 새로운 키를 제공하고자 하는 유학피플이기에, 이전의 주먹구구식 일자리 매칭 방식과는 차별성을 두어 호주 취업에 필요한 교육과 취업 활동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국내의 젊은 인재들에게 호주 취업과 영어 실력 향상 그리고 커리어라는 미래에의 새로운 계단을 제공하고자 하는 유학피플이기에, 이전의 취업될 때까지 계속 리매칭만 반복하는 주먹구구식 잡 매칭 방식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유학피플의 인턴쉽 보장 제도는 1) 안정적인 일자리를 보장합니다

100% 현지 취업 보장은 물론, 6개월의 인턴쉽 기간 동안 600시간의 근무시간을 보장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일자리를 구했다고 해도 근무시간이 보장되지 않으면 기껏 얻은 일자리도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특히 일자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 시급 25.5 달러로 여타 워킹홀리데이의 평균 시급과 비교하면 크게 높아 여유로운 워홀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능력과 경력에 따라 추가적으로 페이가 결정되기도 하니, 노력 여하에 따라 더 높은 페이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

 호주 현지에서 점점 친구가 늘어나고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제가 받고 있는 페이가 다른 인턴쉽을 진행 중인 친구들보다 많게는 1.5배까지도 차이가 나는걸 알게 됐어요. 관련 학과를 나온데다 한국에서도 경력이 조금 있어서 인정을 받을 수 있었거든요. 같은 분야라도 하는 일도 많이 다르고 대우도 다른걸 보면서 조금 으쓱했죠. 커리어도 쌓고 어학연수도하고 돈까지 모은다고 생각하니 하루하루가 보람차더라고요.
2)	취업에 필요한 교육과 취업 활동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호주 현지의 대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호주 기업이 요구하는 사항들을 미리 캐치, 인턴쉽 참여자들에게 교육해 드립니다.
모든 교육은 유학피플 국내지사에서 실시하며, 잡 인터뷰 또한 유학피플 국내지사에서 실시합니다.
합격하고 직장을 결정한 뒤에 출국하게 되므로, 현지에서 취업 활동을 위해 사용할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 필수 직무사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를 대비할 수 있는 트레이닝 과정을 제공해, 보다 전략적으로 현지 취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이전
  • 다음
  • 제가 호텔 인턴쉽을 시작할 당시 이곳 멜번에서 워홀러들이 직업 구하기가 매우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다행히 저는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영어 인터뷰와 호주 업체에서 요구하는 직무사항에 대해 공부를 해뒀기에, 어렵지 않게 인터뷰를 잘 마치고 합격해 호텔에서 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일자리를 구하기 힘들었던 주변 한국 친구들이나 다른 나라 워홀러 친구들의 부러움을 샀었고 인턴쉽 프로그램 신청하길 잘했다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3)	지속적인 사후 관리는 유학피플의 기본 모토입니다

    현지에서도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합니다. 근무환경에 대한 고충이나 스탭들과의 의사소통 문제 등에서부터, 근무시간이나 페이 등의 실질적인 문제까지. 600시간의 근무시간이 보장되지 않을 시 근무지를 변경해드리는 등,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일터를 옮기는 경우에도 이동 지역에 대한 정보와 기업 정보, 인터뷰 준비 등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언제 어느 나라에서라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는 유학피플의 이름 뒤에 항상 뒤따르는 수식어입니다.

    4)

    청소, 공장, 농장 등 단순히 환경만 다를 뿐 한국에서도 할 수 있는 일들을 굳이 외국까지 나가서 했다고 해서 커리어가 되는 건 아닙니다.
    자신의 목표와 방향성에 맞춘 일자리를 찾아야 비로소 자신의 경력, 커리어가 되는 것이지요. 기본적으로 넓은 전문 분야 스펙트럼을 갖추고 있는
    유학피플의 인턴쉽이기에 가능한 이 맞춤 잡 매칭은, 여러분의 이력에 중요한 한 줄이 되어 줄 것입니다.

    • 이력서 제출
    • 1차 면접
    • 합격자 발표
    • 원본 서류 발송
    • 출국
    • induction
    • 프로그램 시작

    *기간 및 업체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호주 전역의 4성급 이상의 대형 호텔들과 고급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사무직, 디자이너, 개발자 등의 시티잡부터 공장, 농장 등의 전원적인 환경까지. 유학피플이 제공하는 다양한 분야에 걸친 직업들 중에서 자신의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호주 많이본 캐스트

    UNICEF

    (주) 유학피플은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있습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