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국 > 피플캐스트 > EC 어학원

전통의 또 다른 말은 책임감과 자신감입니다. 오랜 전통이 있다는 점은 성공의 가능성으로 갈 수 있는 문을 넓혀주는 것을 의미하죠. 오늘 소개해드릴 EC 어학원은 오랜 전통을 기반으로 우수한 커리큘럼,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미국, 캐나다, 영국, 남아프리카 공화국에까지 진출한 세계적인 대형 학원입니다. 세계의 중심인 미국 내에서도 뉴욕, 보스턴, 마이애미, 워싱턴,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 LA 총 6개의 서로 다른 지역에서 센터를 운영하고 있죠. 전통 있는 EC에서 제대로 배우는 방법, 지금부터 유학피플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Think Global, EC에 모인 세계 학생들

EC는 유럽에 본사를 둔 글로벌 어학원입니다. 유럽국가에 기반을 두고 있어 유럽학생들이 많이 공부하고 있으며, 국적비율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센터마다 비율이 다르지만 예를 들면 미국 마이애미 센터의 경우 한국학생의 비율이 평균 5% 미만입니다. 미국어학연수 시 한국학생들의 높은 비율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EC를 선택할 수 있으시겠죠.

센터간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장점인데요. 국가 내 센터 이동이 가능해 학생들의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또한 2개국 연계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위치한 EC어학원의 메리트를 활용할 수도 있죠.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월등한 티칭퀄리티

EC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티칭퀄리티는 학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는데요. 특히 EC의 선생님들은 영어 교육을 한 전문가들로서 석박사로부터 다양한 경력을 지닌 분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교육의 질이 높은 편입니다. 또한 비즈니스 과정은 EC에서 인기가 많은 수업 중 하나인데요. 취업 혹은 외국계 입사를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General English(주당수업시간: 20)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등의 전반적인 영어실력을 충분한 연습을 통해 향상시켜줍니다. 두 명의 교사와 수업을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교재와 자료들을 이용해 학생들의 실력을 최대화합니다. 수업시간은 한 레슨당 45분 수업으로 주당 20레슨입니다.

Intensive English(주당수업시간: 23)

보다 집중적인 수업과 연습을 통해 학생들이 빠르게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본적인 일반영어 수업 외에도 하루 2시간의 오후 수업을 통해 정확하고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ELTS(주당수업시간: 30)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IELTS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시켜 주는 과정으로 시험 기술과 요령을 가르쳐줍니다. 8주 이상 수업이 진행되며 주당 20시간의 수업과 30시간의 수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Academic Year(주당수업시간: 20)

6개월에서 12개월동안 영어공부에 집중함으로써 영어실력의 향상을 얻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학생은 학교에서 아카데믹 어드바이저가 영국내 대학교의 진학을 도와주는 University Placement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당 20시간과 30시간의 수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 Mini Group(주당수업시간: 20)

Business English Mini Group 과정은 업무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영어 기술을 집중적으로 가르쳐주는 과정입니다. 최대 6명의 학생으로 진행되는 소규모 과정으로 짧은 시간 내에 영어로 프리젠테이션, 전화 통화, 이메일 서신, 보고서 작성하는 방법 등 실무에 실제적으로 필요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EC어학원은 커리큘럼이 잘 짜여져 있고 학생관리를 굉장히 잘하더군요. 덕분에 영어를 배우기 위한 적응기간이 적게 걸린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 많은 문화를 접하고 싶어 뉴욕 지역을 선택했는데, 뉴욕에 있는 박물관, 뮤지컬 등은 문화적 식견을 넓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고 많은 문화를 접한 것이 영어공부만큼이나 제게 좋은 경험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유학피플을 통해 EC어학원 뉴욕센터 어학연수를 진행한 김인수 님의 후기 중에서

Guarantee Your Level, 당신의 영어실력을 보장해드립니다.

EC 어학원만의 가장 큰 장점이며 타 어학원과 차별화되는 점은 바로 영어능력 향상 보장제도입니다. 수업 참석률 100%, 과제를 100% 이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 안에 레벨업을 하지 못하면 무료로 모든 수업을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품질 보증제도는 학생들의 성적을 올려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EC의 제도이죠.

그리고 6개월 이상 장기 등록한 학생들에게는 랭귀지 포트폴리오라는 시스템으로 1:1 관리를 해주고 있는데요. 선생님과 상담하면서 학원에서 어떻게 공부하고 어떤 목표로 공부할 것인지를 같이 짜고, 주기적으로 상담하면서 잘 하고 있나 체크도 해줍니다.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시험 대비반 코스로 이동이 가능하며 회화클럽, 주제별 강좌, 발음 클리닉 등의 무료 추가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자신의 약점을 공략하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학생들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케어 해주는 EC만의 시스템은 재학생 및 졸업생들로부터 반응이 굉장히 좋습니다.

[EC 보장제도 보장시스템 레벨 체계]

생생하게 영어를 배우다, EC의 액티비티

EC 뉴욕센터는 맨하튼의 타임스퀘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센터 중 한 곳이죠. 센터 근처에 위치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브로드웨이 극장 등 다양하고 활발한 액티비티가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캐나다 여행도 할 수 있고 메이저리그 경기도 관람할 수 있는 최고의 소셜액티비티를 선보이고 있죠. 타 어학원과 비교해도 분위기가 매우 활기찬 편입니다. 정규 수업 외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시간이 많다는 점은 영어를 글로 배우는 것을 넘어 온 몸으로 배운다는 것을 의미하겠죠! 유학피플에서 팁을 한가지 드리자면, 미국어학연수 시 교실에서 공부만 하는 것은 그렇게 좋은 현상이 아닙니다. 교실에서만 하는 공부는 한국에서도 충분히 가능한 것이지만, 해외에서 유학하면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는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기회이기 때문이죠. 따라서 학생분들은 공부도 열심히 하는 동시에 학원에서 제공하는 액티비티 또한 마음껏 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사람들이 적은 지역으로 미국어학연수를 고민하고 있는 제게 유학피플 상담사분이 EC 마이애미 센터를 추천해주셨어요. 마이애미 지역이 날씨도 좋고 동부지역 여행가기도 가깝고 한적한 바닷가도 가까워서 스트레스를 덜 받으며 공부할 수 있었어요. 100명 학생 중 한국 학생들은 5명밖에 없어서 국적비율 면에서 만족했구요. 졸업할 때 받은 졸업증서, 시험점수, 평가서 등은 제가 처음부터 지금까지 얼마나 실력이 향상되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했어요. 영어 뿐 아니라 새로운 제 인생의 또 다른 기회를 준 EC어학원과 유학피플에게 감사드립니다.

유학피플 고객분들께 주어지는 EC의 특별한 혜택, 무료 랭귀지 워크샵

  • - 회화 클럽: 다양한 반, 레벨, 국가의 학생들과 편하게 회화 연습을 즐길 수 있으며 세션의 주 토픽은 문화 또는 세계 이슈 등 여러 주제로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 - 스킬 클리닉: 여러 나라 언어를 배울 수 있는 팁, 중요점, 스킬 등을 공유하며 문법, 발음, 작문, 읽기 등을 배울 수 있는 클리닉을 제공합니다.
  • - 주제별 강좌: 특별 게스트 또는 교내 선생님을 모셔 여러 주제에 관련하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학생들은 강의를 통해 듣기 연습과 동시에 노트테이킹, 줄거리 요약 등의 스킬을 배울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정보들도 얻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 - 영화: 영어로 된 영화를 함께 보고 EC 선생님들과 함께 토론을 진행하게 됩니다.
2016 EC어학원 학비 보기

2016 EC어학원 학비 보기

2016 EC어학원 캠퍼스별 프로그램 보기

2016 EC어학원 캠퍼스별 프로그램 보기

미국 많이본 캐스트

UNICEF

(주) 유학피플은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있습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